Facts About 릴게임 Revealed







물론, 일본측도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수상기를 통한 탄착수정사격을 통해 협차가능 사거리를 늘리려고 시도한 적은 있었다. 그러나 탄착수정사격을 하는 동안 수상기는 무방비상태가 되며, 대상함선에 상당히 가까이 접근해야하는 점 때문에 실전에서 쓰기는 무리라고 보았다.

이 거함에 맞먹는 덩치를 지닌 함포 군함은 영국의 어드미럴급 순양전함, 미국의 아이오와급 전함, 독일의 비스마르크급 전함 정도이며 배수량으로 따지면 비교도 되지 않는다.

어쨌든 이 때 스토리가 반응이 안 좋자 반프레스토는 시드 데스티니의 원작 재현을 안 하는 쪽으로 방향을 잡게 된 것 같다.

드디어 야마토 이야기가 시작된다!! 오밀조밀하게, 세세하게 뜯어보면, 실제 전함 야마토를 철저하게 차용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그렇다고 무조건 가사일 잘하고 소심하다는 것 두 가지만 들어맞는 캐릭터를 전부 야마토 나데시코라고 갖다대며 붙여놓지는 말자.

실제로 야마토의 승조원이었던 해군 장교 이시다 나오요시의 증언에 의하면, 함내에서 길을 잃을 때를 고려해 어디가 앞이고 어디가 뒤인지를 알려주는 화살표가 함내 곳곳에 있었다고 하는데 사실 이것은 야마토만의 특징은 아니다.

이 때 저스티스 건담을 타고 프리덤을 되찾으러 단독 행동을 하고 있던 아스란과 재회하게 되었으며, 고전하던 키라를 아스란이 키라를 도와주면서 이것이 계기가 되어 아스란과 화해하였다.

국가단위를 상대로 삼척동맹만으로 싸우는건 비현실적이라고 주장하거나 반대로 키라 야마토가 모든 적을 쓸어버리지 못했으니 약하다고 주장한다.

실제 키라와 more info 키라켄, 란카 리가 모여 키라키라 트리오를 만들진 않지만 작중 란카의 성간비행 이벤트시 키라가 위와 같은 적절한 드립을 치는 모습을 볼 수 있다.대사의 뜻을 해석해 보자면 "좋은 노래구나… 키라켄씨나 다른 사람들에게도 들려주고 싶어.

전쟁 종결과 자유로운 세계라는 목적은 올바르나, 목적을 위해 무력을 불사하기에 키라는 절대적 정의가 아니다. 마찬가지로 키라가 몸을 담은 세력인 삼척동맹이나 연인인 라크스 클라인 역시 완전히 정의롭다고 말할수는 없다.

홈 로그인 회원가입 제휴문의 사이트맵 관리자 양지유황천소개 again 양지유황천소개

소설이나 만화 등에서는 여기에 '일본풍 미인'이라는 조건이 추가. 단순히 얌전하고 예의범절이 바른 케이스는 모에속성으로서 '아가씨'와 겹치기 때문이다.

그리고 시옥편을 플레이한 시드빠와 더블오빠들은 경악을 금치못했다나 뭐라나...

요약 : 여러개의 튜브로 포신을 만들면서 밖에 있는 포신이 안에 있는 포신을 꽉 조이도록 만든 것인데, 재생하려면 안에 있는 튜브를 뽑아야 하므로, 차라리 새로 만들라는 이야기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